PURIE(푸리)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PURIE의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2017-12월] 프리스마스 선물로 적합, 국내 향수브랜드
작성자 주식회사 푸리(PURIE) (ip:)
  • 작성일 2018-07-28 17:53:3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06
평점 0점




[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수진 기자 = 한 해를 마무리하며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는 연말이 한 달여 앞으로 다가왔다. 최근에는 나를 위해 아낌없이 투자하는 신조를 가진 포미(For Me)족이 트렌드로 자리매김하면서 한 해 동안 고생한 '나를 위한 선물'을 준비하는 사람도 늘고 있다. 지난해 '크리스마스 선물'에 대한 소비심리를 조사한 결과 '크리스마스에 제일 먼저 선물을 주고 싶은 사람'으로 '한 해 동안 고생한 자신'을 대답한 사람이 63.4%로 가장 많았고, 그 외 나머지 36.6%는 '애인, 친구, 가족 등 주변 사람'이라고 응답했다.

올 한해 수고한 나와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로 향수가 적합할수 있다. 좋은 향기는 편안함을 느끼게 해주며, 자연스럽게 안정감을 주며 피로를 회복시켜 기분 전환에 도움을 주기도 한다. 연말, 자연스럽고 섬세하며 세련된 스타일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어울리는 제품으로 '푸리의 301 점심시간바람내음'이 있다.

Purie(푸리)관계자는 “부드럽고, 자신감 있으며 개성 있는 향으로 푸리의 여성의 이미지를 표현한 향이다. 꽃 본연의 향이 가진 다양한 면을 돋보일 수 있도록 제라늄, 백합 등을 배합해 생화의 신선하고 푸릇푸릇한 이미지를 강조했으며, 제라늄과 시더우드의 벨벳같고 부드러운 노트를 끌어냈다.”라며 “‘Purie 점심시간 바람내음’ 은 푸리의 대표적인 향으로 특히 한국 여성들과 잘 어울리는 향수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국내 향수브랜드 푸리는 지난 11월 새로운 보틀을 선보였다. 새로운 보틀은 삶을 완전하게 즐기는 푸리 고객들에게 경의를 표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며 “특히 반투명 유리의 클래식한 보틀에 PURIE가 각인된 부드러운 골드 컬러의 캡을 더해 우아함을 전하며 화이트 컬러의 박스로 구성해 크리스마스와 홀리데이 시즌 선물 아이템으로도 좋다”라고 밝혔다.

한편, 푸리 브랜드와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출처 : 내외뉴스통신(http://www.nbnnews.co.kr)


출처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20260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top